19세미만 구독불가
786 0 0 0 0 0 5년전 0

로스트 크리스마스

소언은 완을 사랑한 죄로 시력을 잃었다. 그래서 그를 떠나야만 했다. 완은 시력을 잃은 소언과 마주쳤을 때 그녀의 남자로서 전부가 되기를 원했다. 두 사람의 운명은? 발췌글 1층으로 내려오는 걸음이 조심스러웠다. 손에 진땀이 날 정도로 무척 긴장되었다. 소언도 긴장하긴 마찬가지였다. 고목나무에 달라붙은 매미처럼 자신에게 매달리다시피 한 소언의 부드러운 가슴의 감촉이 심장을 건드려 심장 박동의 데시벨 수치가 점점 높아져 갔다. 그러니 매우 스릴 있었다. 긴장감이 고조된 상태에서 실제로 미끄럼을 타는 것처럼 넘어진다면? 의도치 않은 장면이 연출될 수도 있을 것 같았다. 상상만으로도 짜릿했다. 완이 혼자만의 상상에 빠져 있을 때 갑자기 비명 소리가 옆에서 들렸다. 동시에 소언의 몸이 뒤로 젖혀지..
소언은 완을 사랑한 죄로 시력을 잃었다. 그래서 그를 떠나야만 했다.
완은 시력을 잃은 소언과 마주쳤을 때 그녀의 남자로서 전부가 되기를 원했다.
두 사람의 운명은?


발췌글

1층으로 내려오는 걸음이 조심스러웠다. 손에 진땀이 날 정도로 무척 긴장되었다. 소언도 긴장하긴 마찬가지였다. 고목나무에 달라붙은 매미처럼 자신에게 매달리다시피 한 소언의 부드러운 가슴의 감촉이 심장을 건드려 심장 박동의 데시벨 수치가 점점 높아져 갔다. 그러니 매우 스릴 있었다. 긴장감이 고조된 상태에서 실제로 미끄럼을 타는 것처럼 넘어진다면? 의도치 않은 장면이 연출될 수도 있을 것 같았다. 상상만으로도 짜릿했다. 완이 혼자만의 상상에 빠져 있을 때 갑자기 비명 소리가 옆에서 들렸다. 동시에 소언의 몸이 뒤로 젖혀지는 걸 본 완은 잽싸게 소언의 몸을 안고 돌렸다.
안미영 지음

봄의 기운을 받고 태어난 부끄럼 많고 겁이 많은 여자.
지구상에 존재하는 모든 사랑 이야기를 글 속에 담아내고 싶은 여자.
그래서 모든 사랑을 동경하는 여자.
출간작 : 끝없는 사랑, 블루 레인, 그대는 플라워

키워드
#삼각관계 #순정남 #순진녀 #상처녀 #카리스마남 #애잔물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