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미만 구독불가
173 0 0 0 0 0 5년전 0

불건전 교제

레스토랑에서 매니저로 일하는 수민에게 어느 날 나타난 어마무시하게 잘생긴 히어로. 그전까지는 레스토랑의 단골 중 하나였던 영준이었으나 진상 손님에게서 그녀를 구해 준 덕에 히어로로 급부상하고 덕분에 술에 거나하게 취해 실수마저 해 버린다. 하지만 그 일을 기점으로 영준이 한 사람의 남자로 성큼성큼 수민이게 다가오기 시작하고 흔들리던 수민은 영준의 적극적 대시에 결국 마음이 쏠리고 마는데……. “한 번 더 청할게요. 나랑 사귑시다. 이수민 씨.” “……그럼…….” “그리고 한 가지 더.” “먼저 말씀하세요.” “난 순수한 연애를 하자는 게 아니에요.” “네……?” “만나서 밥 먹고, 영화 보고, 차 마시고 헤어지는 그런 건전한 교제를 청하는 게 아니란 거 미리 말할게요.”..
레스토랑에서 매니저로 일하는 수민에게
어느 날 나타난 어마무시하게 잘생긴 히어로.

그전까지는 레스토랑의 단골 중 하나였던 영준이었으나
진상 손님에게서 그녀를 구해 준 덕에 히어로로 급부상하고
덕분에 술에 거나하게 취해 실수마저 해 버린다.

하지만 그 일을 기점으로 영준이 한 사람의 남자로
성큼성큼 수민이게 다가오기 시작하고
흔들리던 수민은 영준의 적극적 대시에
결국 마음이 쏠리고 마는데…….

“한 번 더 청할게요. 나랑 사귑시다. 이수민 씨.”
“……그럼…….”
“그리고 한 가지 더.”
“먼저 말씀하세요.”
“난 순수한 연애를 하자는 게 아니에요.”
“네……?”
“만나서 밥 먹고, 영화 보고, 차 마시고 헤어지는 그런 건전한 교제를 청하는 게 아니란 거 미리 말할게요.”
“…….”
“어때요? 나랑 진하게 사귀어 보는 거, 동의해요?”
김희진

로맨스 소설계에 발을 담근 지 십수년이 지났건만, 여전히 주인공들에게 휘둘리는 소심한(?) 작가.
잔잔하면서 따뜻함이 물씬 풍기는 해피엔딩을 그리는 게 좋아 지금도 핑크빛 사랑모드를 추구하며 열심히 작업 중.


출간작
종이책 - 사업적 관계, 여명지애, 그대 마음을 똑똑!, 그녀에게 반하던 순간, 나이스바디 외.
전자책 - Once More..., Loveship!, 다시 또 사랑, 헤이! 미스터 와인, 불건전 교제 외.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