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미만 구독불가
504 0 0 0 0 0 5년전 0

잔인한 복수

원하는 것은 하나뿐이었다. 복수! 제 가족을 망가트린 남자를 무너트리기 위해 태헌은 모든 것을 동원했고, 원하는 대로 남자의 사업체를 무너트렸다. 또한, 남자의 건강마저. 그리고 복수의 피날레를 장식할, 남자의 유일한 혈육 서윤이 이윽고 태헌의 앞에 초라하게 나타나는데……. “부탁드립니다.” “고작 그거야? 하지만 아쉽게도 그것만으로는 부족해. 아버지를 위해서라면 무슨 짓이든 해야 할 각오가 필요해.” “그럴게요. 아버지를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게요. 그러니 제발…… 도와주세요.” “그렇다면 아주 방법이 없는 건 아니야. 네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질 수도 있을 테니까.” “제가 어떻게 하면 되죠?” “내 말에 무조건 복종해.” “……아빠만 살려 주신..
원하는 것은 하나뿐이었다.
복수!

제 가족을 망가트린 남자를 무너트리기 위해
태헌은 모든 것을 동원했고,
원하는 대로 남자의 사업체를 무너트렸다.

또한, 남자의 건강마저.

그리고 복수의 피날레를 장식할,
남자의 유일한 혈육 서윤이
이윽고 태헌의 앞에 초라하게 나타나는데…….


“부탁드립니다.”
“고작 그거야? 하지만 아쉽게도 그것만으로는 부족해. 아버지를 위해서라면 무슨 짓이든 해야 할 각오가 필요해.”
“그럴게요. 아버지를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게요. 그러니 제발…… 도와주세요.”
“그렇다면 아주 방법이 없는 건 아니야. 네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질 수도 있을 테니까.”
“제가 어떻게 하면 되죠?”
“내 말에 무조건 복종해.”
“……아빠만 살려 주신다면 그렇게 하겠어요.”
“성급하게 판단하지 않는 게 좋을 거야. 난 네 몸을 요구할 수도 있으니까.”
이사라

활자로 된 세상을 선호합니다.


출간작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모녀
잔인한 복수

이사라

활자로 된 세상을 선호합니다.


출간작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모녀
잔인한 복수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