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미만 구독불가
183 0 0 0 0 0 5년전 0

몸값[개정판]

엄마를 일찍 잃은 탓에 아빠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자란 화진. 하지만 그것도 잠시! 조금씩 불어가던 적자로 인해 마트는 기울기 시작했고, 그런 마트를 살리기 위해서 사채까지 쓰고만 아빠를 위해서 화진은 모든 걸 버려야했다. 자신의 자존심도 버려야 했고, 꿈꾸던 자신의 미래도 버려야 했다. 하지만 자신으로 인해 아빠만 살릴 수 있다면 화진은 전혀 상관이 없었다. 불어난 사채 빚을 갚기 위해서 화진은 마트인수 작업을 하는 신준그룹을 찾아가 마트와 함께 자신을 팔겠단 거리를 하게 되는데……. 더 이상 자신의 심장은 뛰지 않는다 생각한 그, 최준영. 사랑하는 여인과 아이까지 잃은 그에게 남은 건 회사밖에 없었다. 그런 자신 앞에 나타난 여인, 화진! 커다란 눈망울, 자신이 미친 듯이 사랑한 여인..
엄마를 일찍 잃은 탓에 아빠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자란 화진.
하지만 그것도 잠시!
조금씩 불어가던 적자로 인해 마트는 기울기 시작했고, 그런 마트를 살리기 위해서 사채까지 쓰고만 아빠를 위해서 화진은 모든 걸 버려야했다.
자신의 자존심도 버려야 했고, 꿈꾸던 자신의 미래도 버려야 했다.
하지만 자신으로 인해 아빠만 살릴 수 있다면 화진은 전혀 상관이 없었다.
불어난 사채 빚을 갚기 위해서 화진은 마트인수 작업을 하는 신준그룹을 찾아가 마트와 함께 자신을 팔겠단 거리를 하게 되는데…….

더 이상 자신의 심장은 뛰지 않는다 생각한 그, 최준영.
사랑하는 여인과 아이까지 잃은 그에게 남은 건 회사밖에 없었다.
그런 자신 앞에 나타난 여인, 화진!
커다란 눈망울, 자신이 미친 듯이 사랑한 여인 유아랑 너무나 닮은 그녀가 앞에 나타나자 준영의 심장이 꿈틀거리기 시작했다.
수줍은 듯, 겁먹은 듯한 눈망울로 자신이 하고자 하는 말을 끝까지 하는 그녀.
외모만 닮은 그녀, 화진.
그런 그녀가 그에게 제안을 했다. 자신을 팔겠다고.

채권자와 채무자, 대기업 회장과 정부, 2년간의 계약 관계…….
처음부터 사랑이 아니었던, 끝이 정해진 관계에서 그들은 과연 어떤 선택을 할까?
최기억 지음

좌우명 : 해보긴 해봤어? (古정주영 회장님의 명언이기도 함)
서식처 : 에피루스 연재방, 피우리넷 작은 방에 기거.
바라는 점 : 언제나 독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작가가 되길…….
출간 작 : 두개의 시선, 향기에 취하다, 품다, 너와 나는……. 외.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