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미만 구독불가
202 0 0 0 0 0 5년전 0

끝없는 사랑 2

본 도서는 종이책 '페르셈프레'와 동일작이며 외전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금방이라도 두 사람의 입술이 맞닿을 것처럼 지척에서 그의 뜨거운 숨결이 확 끼쳐 왔다. “노, 놔줘요.” 밀착된 몸을 통해 빠르게 번져 가는 이상 야릇한 감각에 민아는 정신을 차릴 수가 없었다. 짜릿한 감각은 온몸으로 퍼져 나가 정신은 더더욱 아득해지는 것 같았다. 종소리가 들리지 않을 만큼. “당신과 키스하고 싶은데.” 차인혁에게는 오민아가 전부였고, 오민아에게도 차인혁이 전부였다. 서로가 서로에게 전부였던 두 사람에게 닥친 이별. 7년을 기다린 재회. 시간의 강을 거슬러 다시 만난 두 사람은 잃어버린 사랑을 되찾을 수 있을까?
본 도서는 종이책 '페르셈프레'와 동일작이며 외전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금방이라도 두 사람의 입술이 맞닿을 것처럼 지척에서 그의 뜨거운 숨결이 확 끼쳐 왔다.
“노, 놔줘요.”
밀착된 몸을 통해 빠르게 번져 가는 이상 야릇한 감각에 민아는 정신을 차릴 수가 없었다. 짜릿한 감각은 온몸으로 퍼져 나가 정신은 더더욱 아득해지는 것 같았다. 종소리가 들리지 않을 만큼.
“당신과 키스하고 싶은데.”


차인혁에게는 오민아가 전부였고, 오민아에게도 차인혁이 전부였다.
서로가 서로에게 전부였던 두 사람에게 닥친 이별.
7년을 기다린 재회.
시간의 강을 거슬러 다시 만난 두 사람은 잃어버린 사랑을 되찾을 수 있을까?
봄의 기운을 받고 태어난 부끄럼 많고 겁이 많은 여자.
지구상에 존재하는 모든 사랑 이야기를 글 속에 담아내고 싶은 여자.
그래서 모든 사랑을 동경하는 여자.

출간작 : 끝없는 사랑, 블루 레인, 그대는 플라워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