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미만 구독불가
206 0 0 0 0 0 4년전 0

그녀의 모든 것(개정판) 1

<러브 온 에어(Love on Air)>의 19금 개정판입니다. 공영방송 DBS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본격 리얼리티 서바이벌 쇼, < Oldies But Goodies Season 1 >! 어린 시절 한때 잘나가는 아역배우였으나 마의 16세를 넘기지 못하고, 지금은 대중의 기억에서 지워진 여배우, 노마리. 다시 한 번 주어진 기회, 열심히 노력해서 연기파로 인정받고 싶지만, 세상과 최진원이 그녀에게 원하는 것은 몸매 좋은 덤 블론드일 뿐이다. “뭐? 이게 리얼리티 쇼라구요? 그럼 영화가 아니란 말이야?!” 막무가내로 가요 순위 프로그램 하고 싶다고 드라마국, 예능국 죄 쑤시다가 늙은 여우들의 농간에 휘말려 재수 없게 를 만들게 된 막무가내 싸가지 최진원..
<러브 온 에어(Love on Air)>의 19금 개정판입니다.


공영방송 DBS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본격 리얼리티 서바이벌 쇼,
< Oldies But Goodies Season 1 >!
어린 시절 한때 잘나가는 아역배우였으나 마의 16세를 넘기지 못하고, 지금은 대중의 기억에서 지워진 여배우, 노마리.
다시 한 번 주어진 기회, 열심히 노력해서 연기파로 인정받고 싶지만, 세상과 최진원이 그녀에게 원하는 것은 몸매 좋은 덤 블론드일 뿐이다.
“뭐? 이게 리얼리티 쇼라구요? 그럼 영화가 아니란 말이야?!”

막무가내로 가요 순위 프로그램 하고 싶다고 드라마국, 예능국 죄 쑤시다가 늙은 여우들의 농간에 휘말려 재수 없게 를 만들게 된 막무가내 싸가지 최진원.
“뭐, PD? 텔레비전 쇼 따위나 만드는 난 감독도 아니란 말이지? 두고 봐, 노마리!”



<본문 발췌>

그녀와 진원의 눈길이 마주쳤다. 서로를 향한 욕망과 애정으로 그들의 눈빛은 점점 짙어졌다. 진원이 그녀의 얼굴을 천천히 매만지면서 길게 키스했다. 젖은 머릿결을 따라 내려간 손이 여윈 등허리를 지나 포동포동한 엉덩이에 이르렀을 때 마리의 가슴 끝이 다시 딱딱하게 굳었다. 그리고 마리는 처음으로 자기 아랫배에 와 닿는 진원의 중심이 무서울 정도로 세차게 일어서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그것은 묘하게 섹시하면서도 두려운 감각이었다.
애써 두려움을 누르고 손을 내려 불룩해진 진원의 바지 앞섶을 그가 숨을 들이마시며 온몸을 긴장하는 게 느껴졌다. 팽팽해진 근육이 실룩거렸다. 마리의 손이 멈칫하다가 다시 무모하게 움직이기 시작하자, 진원이 그녀의 손목을 꽉 움켜쥐었다.
“난…… 억누를 자신이 없어.”
속에서 끓어오르는 무언가를 억지로 누르는 듯 꽉 막힌 음성으로 진원이 속삭였다. 그러곤 다시 탐욕스럽게 그녀의 입술과 젖가슴을 삼키고 빨아 당겼다. 고개를 수그린 채 자기 가슴에 얼굴을 파묻고 있는 진원의 머리를 끌어안으면서 야릇한 희열에 휩싸인 마리가 몽롱한 목소리로 물었다.
“피디님……, 나 좋아해요?”
그리고 바로 되돌아온 진원의 대답.
“난 너한테 미쳐있어, 노마리.”
마리의 가랑이 사이 깊게 갈라진 틈이 다시 젖어들기 시작했다.
에드가(신윤희)

내 인생 최고의 로맨스는 지금 쓰는 이 글이기를
항상 바랍니다.


출간작
<그대라서 다행입니다>
<그녀를 위해>
<갈망(渴望), 그 여름의 잔해>
<코드 블루(Code Blue)>

<내 심장에 사는 너>
<러브 온 에어(Love On Air)>
<열병(The Fever)>
<서른, 사랑을 잃다.>

e-book
<맛있는 그대>
<당신이 사랑하는 동안에>
<나의 짐승 같은 교수님>
<나쁜 거래>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