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미만 구독불가
170 0 0 0 1 0 3년전 0

[BL]원하는 남자를 서비스합니다

사내연애 중이던 애인에게 버림받고 술에 취한 날. 기적을 만났다. “여기 적힌 번호로 연락해서 어떤 남자를 원한다고 말하세요. 그러면 원하는 남자를 서비스하겠습니다. 이 정도의 프리컴을 흘리는 건 기본입니다. 당연히 제 호의고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아무래도 제정신이 아닌 게 확실하다! 슬그머니 일어서서 도망치려는데 남자가 다가와 억지로 내 바지 주머니에 명함을 쑤셔 넣었다. 우선 술집에서 벗어나는 게 우선이라 뒤도 돌아보지 않고 밖으로 나갔다. “별 미친놈을 다 보겠네.” 그저 꿈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현관문을 열자마자 내 주제에 감히 욕심조차 낼 수 없던 남자가 서 있었다.
사내연애 중이던 애인에게 버림받고 술에 취한 날.
기적을 만났다.

“여기 적힌 번호로 연락해서 어떤 남자를 원한다고 말하세요. 그러면 원하는 남자를 서비스하겠습니다. 이 정도의 프리컴을 흘리는 건 기본입니다. 당연히 제 호의고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아무래도 제정신이 아닌 게 확실하다!
슬그머니 일어서서 도망치려는데 남자가 다가와 억지로 내 바지 주머니에 명함을 쑤셔 넣었다.
우선 술집에서 벗어나는 게 우선이라 뒤도 돌아보지 않고 밖으로 나갔다.
“별 미친놈을 다 보겠네.”

그저 꿈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현관문을 열자마자 내 주제에 감히 욕심조차 낼 수 없던 남자가 서 있었다.
강아지와 놀다가 짧은 글을 쓰는 게 행복인 A형. 나름 소소한 행복에 야릇한 상상 중.

강아지와 놀다가 짧은 글을 쓰는 게 행복인 A형. 나름 소소한 행복에 야릇한 상상 중.

강아지와 놀다가 짧은 글을 쓰는 게 행복인 A형. 나름 소소한 행복에 야릇한 상상 중.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